httpservletresponse 파일 다운로드

내가 옳은 응답을 얻고 있지만 내가 파일이 어디에 (게) 다운로드 되 고 있는지를 말할 수 없다. 나는 어떤 종류도 브라우저 소프트웨어 로부터 save 대화를 얻지 않는다. 어디에 (서) 다운로드가 갑니까? 변경 된 파일 이름으로 파일 다운로드를 리디렉션하는 방법? 안녕하세요 선생님, 난이 튜토리얼에서 jsp로 파일을 다운로드에 대 한 명확한 코드를 원한다 우리는 봄 MVC를 사용 하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. 파일을 첨부 파일로 다운로드 하거나 브라우저 내에서 직접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. 브라우저에 직접 파일을 표시 하려면 브라우저에서 지정 된 파일 형식을 지원 해야 합니다. 을 통해 httpentity 및 via filesystemresource를 통해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 하 여 파일 다운로드를 보여 줍니다. 또한 다운로드 중에 예외를 처리 하는 방법도 보여 줍니다. [...] 웹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-자바/Jsp로 [...] 를 사용 하 여 파일을 직접 작성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fileoptiutils. 이 메서드의 반환 형식은 void입니다. 첫째,-순서 대로 브라우저는 와이어를 통해 전송 되는 파일을 이해-우리 처럼 적절 한 헤더를 설정 해야 합니다: 콘텐츠 유형, 콘텐츠 처리 및 콘텐츠 길이.

내용-처리 헤더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 된 파일 이름 및 첨부 파일로 다운로드 하거나 브라우저에 표시 해야 하는지 여부를 브라우저에 지시 합니다. 우리가 여기 그랬던 것 처럼 첨부 파일을 사용 하 여, 직접 첨부 파일로 다운로드 합니다. 또한 httpentity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 이번에는 httpentity를 반환합니다. 우리는 httpheaders를 사용 하기 전에 같은 헤더를 설정 하지만, 대신에 우리는 인라인 브라우저에 직접 파일을 표시 하도록 지시 하는 데 사용 첨부 파일-파일이 지원 되는 경우. 몇 번 이나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서블릿 프로그램. 파일 중 하나입니다 pdf 보고서, xls 보고서, 항아리 형식, 워드 포맷 다른 형식 우리는 또한 첨부 파일에 다운로드 파일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; 파일 이름 =, 위의 예는 csv 파일 이름을 “downdownload .csv” 사용자 다운로드에 대 한 내보냅니다. 이 서블릿 클래스에서는 getcontenttype 이라는 함수를 넣어 파일 형식의 이름을 가져옵니다. 파일 다운로드로 리디렉션할 때 mimetype이 설정 되어 있어야 합니다. (출력 바이트, 0, 4096)! =-1) {sos. write (출력 바이트, 0, 4096);} filein.

닫기 (); 조 난 신호. 플러시 (); sos. 닫기 (); ) 공공 무효 doost (httpservlettrequest 요청, httpservleresponse 응답)을 throw 합니다 servoleception, ioexception ([...] http://www.mkyong.com/java/how-to-download-file-from-website-java-jsp/[...] 아래 예제에서는 pdf 다운로드 예제를 보여 줍니다. 여기에서 다운로더 서블릿은 보고서 .pdf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. pdf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경로 위치 지정. (“텍스트/html”); 문자열 파일 이름 = 요청 .getparameter (“파일 이름”); (“파일 이름 =” + 파일 이름); (“응용 프로그램/8 진수 스트림”); 응답. settheader (“내용-처리”, “첨부 파일; 파일 이름 =” + 파일 이름); 문자열 basepath = “/root/sub_path”; 파일 파일 = 새 파일 (basepath + “/” + 파일 이름); . println (“파일 이름 =” + basepath + “/” + 파일 이름); = 새 fileinputstream (파일); () = 응답 스트림 (); 1) 먼저 우리는 시스템에 대 한 일반적인 html 페이지의 응답 대신 응용 프로그램 파일을 반환 하는 브라우저를 얘기 httpservlettresponse 응답을 설정 해야 합니다. settheader (“내용-처리”, “첨부; 파일 이름 = 내보내기 .xlsx”); 나는 다만 1 개의 코멘트를 남겨두고 싶다.